요즘 볼거리 해외전쟁 영화 민스미트 작전 평점 출연자 의미정보 실화추천 리뷰
민스밋 작전감독 존 매든 출연 콜린 퍼스, 매튜 맥퍼딘, 켈리 맥도널드, 페넬로프 윌튼, 조니 플린, 제이슨 아이삭스 개봉 2022.05.11.
민스밋 작전감독 존 매든 출연 콜린 퍼스, 매튜 맥퍼딘, 켈리 맥도널드, 페넬로프 윌튼, 조니 플린, 제이슨 아이삭스 개봉 2022.05.11.
민스밋 작전감독 존 매든 출연 콜린 퍼스, 매튜 맥퍼딘, 켈리 맥도널드, 페넬로프 윌튼, 조니 플린, 제이슨 아이삭스 개봉 2022.05.11.
출처 Google 이미지”선배는 뭐가 없을 거야?”아무 데도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비밀 조직<킨 구스 마오>에서 글로벌·우이랑들과 맞서고 싸우는 한편 2020년에 공개된<1917>로 제1차 세계 대전을 겪었지만 지금은 독일 나치에 대항하고 세계 제2차 세계 대전을 이끌어 가는 주인공으로 중년 미의 대명사 콜린, 파스가 나오지만, 23만명의 독일군을 속이려고 이름 없는 시체를 위장하고 역사상 중요한 가치를 갖는<민스 민트 작전>을 리얼하면서도 영화적 장치를 통해서 섬세하게 다룬 요즘 볼 만한 전쟁 영화로 가벼운 리뷰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히틀러를 속여라출처 Google 이미지히틀러를 속이는 열쇠 사상 최대의 인명피해를 남긴 제2차 세계대전에서 연합군과 독일은 교두보 시칠리아를 둘러싸고 대립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물론 독일군은 23만이라는 우세한 수가 주둔하고 있었기 때문에 수적으로 열세였던 상황에서 당시 연합군 해군 장교였던 위엔 몬테규(콜린 퍼스), 찰스 촘리(매튜 맥페이든)는 독일군을 분산시키기 위해 히틀러를 속이는 스파이 작전을 계획하게 됩니다.출처 Google 이미지연고 없는 시신 사지는 완전하지만 정보가 없는 노숙자 시신을 발견한 두 사람은 이름 없는 부랑자에게 가짜 신분을 주기 시작합니다. 영화 제목 민스미트는 다진 고기에 다진 사과와 포도, 그리고 향신료를 넣어 만든 영국 전통 음식을 말하는데, ‘독일군을 유인하기 위한 먹이’라는 취지로 이름 지어졌으며, 2차 대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역사로 사관학교에서 빠지지 않고 가르치는 ‘첩보작전’으로 기억된다는 것입니다.이름 없는 시신에 마틴 소령이라는 새로운 신분이 주어지고 연합군은 이중 스파이를 이용해 마틴 소령의 과거를 조작하고 그가 1급 기밀문서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라는 당위성을 부여하기 시작합니다.꿈에 찬 한 청년의 삶 속에서 그가 약혼하기로 한 여성의 이야기까지, 모든 가상을 현실처럼 꾸미기 위해 신중하게 신중을 기하는 그들의 작전처럼 상상에서 현실이 되는 과정이 정말 몰입감 있는 연출입니다. 군사적 요충지였던 시칠리아가 아닌 그리스에 상륙한다는 조작된 문서를 내보내 히틀러의 시선을 돌리는 역대 기만작전이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는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리얼함이 매력적인 지금 볼거리 있는 영화였습니다.그래서 평점은 어때?출처 로튼 토마토정말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말이 떠오르는 작품이었어요.실화를 충실히 다루고 있지만 긴장감 있는 음악적 요소와 배우들의 표정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서스펜스를 충실히 쌓아가는 훌륭한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가 평가하는 전문가 평가 매우 신선한 83, 그리고 관객 66으로 역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단연 추천드리며 오늘의 리뷰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정말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말이 떠오르는 작품이었어요.실화를 충실히 다루고 있지만 긴장감 있는 음악적 요소와 배우들의 표정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서스펜스를 충실히 쌓아가는 훌륭한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가 평가하는 전문가 평가 매우 신선한 83, 그리고 관객 66으로 역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단연 추천드리며 오늘의 리뷰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정말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말이 떠오르는 작품이었어요.실화를 충실히 다루고 있지만 긴장감 있는 음악적 요소와 배우들의 표정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서스펜스를 충실히 쌓아가는 훌륭한 영화입니다 로튼 토마토가 평가하는 전문가 평가 매우 신선한 83, 그리고 관객 66으로 역사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단연 추천드리며 오늘의 리뷰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