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실내복 쿤스캉스 배통증방지 실내복 추천
유아실내복 쿤스캉스 배통증방지 실내복 추천
육아 필수품 중 하나인 베이비 룸웨어, 아이가 자라면서 계속 구매하는 육아 아이템 중 하나인데 주변을 보면 은근히 베이비 룸웨어 유목민 분들이 많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이거 근숙수의 사랑스러운 컬러를 그대로 담은 모달 실내복입니다.
쿤쿤 스매시멜로 실내복은 네이밍처럼 부드럽고 쫀쫀한 소재의 실내복입니다.시중에 유통되기 좋은 원단이 아니라 직접 제작해서 가공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 착용감을 더욱 기대할 수 있거든요.
모달 골지 스판소재로 봄, 가을, 초겨울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는 면과 모달의 혼합소재입니다. 저는 실제로 입어볼 수 없지만 만져보기만 해도 정말 좋은 원단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감의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근숙수가 직접 염색한 색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는 푸딩 핑크, 옐로우 팬, 라일릭, 블루 버블, 라떼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블루 버블과 라떼 베이지로 만나봤어요.꼭 세트 구성은 아니고 각각의 컬러로 상하의를 MIX&MATCH해도 잘 입히거든요.
컬러는 푸딩 핑크, 옐로우 팬, 라일릭, 블루 버블, 라떼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블루 버블과 라떼 베이지로 만나봤어요.꼭 세트 구성은 아니고 각각의 컬러로 상하의를 MIX&MATCH해도 잘 입히거든요.
또 하나 마음에 드는 부분이 소매끝과 발끝을 꽉 잡아준다는 점이었어요.아무래도 활동력이 좋은 아이라 잘 때도 가만히 잘 일이 없어요. 여기저기 움직이는 실내복들이 위에 감기는 경우가 많았거든요.또한 쫀쫀한 배통증 방지 실내복으로 하의 길이가 길고 밴드가 늘어나지 않고 탄탄하기 때문에 활동할 때는 물론 잘 때도 실내복이 말려 오를 걱정 없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27개월 된 12kg 지안이는 100사이즈로 만나봤습니다. 착용 전에 세탁하고 건조기까지 사용하다 보니까 반사이즈 정도 줄었는데 이 원단 자체를 입혀보면 다시 원래 상태로 잘 늘어나더라고요.튀어나온 배가 차갑다.. 또 이 맛에 립반죽을 발라줍니다.다양한 색감으로 MIX&MATCH하여 입히는 재미도 있습니다. 5가지 모두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로 어떻게 매치해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아기의 몸에 딱 붙는 부드러운 원단으로 아이들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활동하기에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컬러별로 소장하여 다양하게 MIX하여 입히고 싶은 마음! 안전하고 쾌적함은 물론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진 쿤스쿤스 베비룸웨어. 아기 실내복 유목민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쿵쿵스모달 마시멜로실내복 유아동내아기골지실내복 배앓이방지소세지핏잠옷 : 쿵스[쿵스] European&Premium Baby Design KoongsKoongssmartstore.naver.com쿵쿵스모달 마시멜로실내복 유아동내아기골지실내복 배앓이방지소세지핏잠옷 : 쿵스[쿵스] European&Premium Baby Design KoongsKoongssmartstore.naver.com쿵쿵스모달 마시멜로실내복 유아동내아기골지실내복 배앓이방지소세지핏잠옷 : 쿵스[쿵스] European&Premium Baby Design KoongsKoongssmartstore.naver.com#아기실내복 #모달실내복 #아기골지실내복 #실내복추천 #유아실내복 #배앓이방내의 #아기실내복추천 #봄실내복 #가을실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