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제주서쪽여행곽지해수욕장앞해야식탁,사진,영상:어려운어른
제주맛집제주서쪽여행곽지해수욕장앞해야식탁,사진,영상:어려운어른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주여행! 하루종일 그냥 먹고 마시고, 특별한 일을 하지 않아도 됐다.그중 기억에 남는 밤 제주맛집 곽지해수욕장 앞 바다야식탁에 다녀온 이야기 바로 시작!
제주서 여행 둘째 날 밤 곽지해수욕장 근처 비엔토펜션에 묵었는데 한적한 마을이라 마음에 들었다.이 해질녘에 빛을 내리게 해!그림 같잖아!
아무튼 저녁에 흑돼지를 먹으러 곽지해수욕장 근처 고깃집으로 고고! 사실 이날 흑돼지는 다소 실망했다.
흑돼지 2인분 먹어서 배부를 리가 없어.하지만 더 이상 주문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흑돼지를 먹으면서 2차를 계획했다.숙소에서 가까운 술집을 찾고 있었는데 예전에 제주 한 달 살 때 눈여겨보았던 해야식탁, 여기가 딱일 것 같았다.
바람이 세게 불어서 주운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 맛집 우미노 식탁에 고!
밤바다는 그만의 매력이 있다.혼자 제주 한 달 사는 동안 가장 아쉬웠던 게 해 지기 전에 숙소로 돌아가야 했는데 남편과 함께 제주 여행을 오니까 그런 제약이 없어서 좋았다.저녁먹고 산책하고 술마시고 얘기하고 자는 밤.
제주 맛집 해야식탁 입구에서 제주 냄새 나잖아.제주여행 하면 돌담이 빠질 수 없죠.
아무래도 겨울 제주여행, 게다가 평일이면 비수기 중에서도 비수기. 어딜 가나 한산해서 좋았다.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딜 가도 붐비지 않았던 제주 여행.
소라도 제주다움의 하나.메뉴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아 메뉴명이 정확하지 않지만 대체로 해산물 모듬 등을 주문했다.과연 2차 메뉴로 탁월한 선택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맥주부터 한입 베어먹자.기본 안주가 대단했어.생선튀김하고 양파장아찌 같은 걸 버무린 건데 이것만으로도 맥주 한 병 가볍지.
석화, 남새우, 문어, 소라가 이렇게 예쁘다니?2만8천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너무 만족스럽다.이걸로 배를 채우기는 어렵지만 밥을 먹고 2차로 간 우리에겐 아주 적절한 메뉴였다.아담한 제주 맛집 해야식탁 완전 내 스타일이잖아.우리 동네에도 이런 술집 있으면 단골이 될 것 같은데.뭔가 정말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던 밤이었어.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났고, 오늘이 뜨기 직전 하늘도 정말 예뻤습니다.곽지해수욕장 근처 가성비 숙소를 찾고 있다면 비엔또 펜션을 추천해!네이버 예약을 통해 1박에 3만9천원으로 묵었는데 정말 가성비가 비쌌다.제주서 여행 곽지해수욕장 근처에 가볼만한 이자카야, 제주맛집 우미노식탁 추천!해야식탁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42-24 1층비엔또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24비엔또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24비엔또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24비엔또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24